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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과의 약속

고객과의 약속

  • 고객에게 신뢰를 받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항상 밝은미소로 예의 바르게 행동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차별화된 전문서비스를제공하여고객 만족을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불편하고잘못된 업무처리에대하여 즉시시정하고 보상하는 책임경영을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항상귀기울이고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고객님께 신뢰와 무한한가능성을 보여드리겠습니다.

임.직원의 다짐

  • 나는 항상 친절하고 상냥한 말씨를 사용한다.
  • 나는 항상 단정한 복장과 깍듯한 예절로 고객에서 호감을 줄 자신이 있다.
  • 나는 항상 밝고 건강한 얼굴로 고객을 대한다.(자기 관리)
  • 나는 누구에게든지 시원하고 산뜻하게 호응해준다.
  • 나는 항상 경어 사용이 습관 화 되었다.
  • 나는 항상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따뜻함과 친절로 고객을 맞고 있다.
  • 나는 나의 업무에 대한 지식은 부족함이 없는 편이다.
  • 나는 고객 앞에서는 동료와 잡담을 하지 않는다.
  • 나는 항상 인사를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내가 먼저 하는 편이다.
  • 나는 항상 고객에게 말할 때는 몸과 시선을 그에게로 향한다.
  • 나는 윗사람의 부름을 받으면 곧 일어나 대답한다. 나는 항상 "감사합니다. "무엇을 도와드릴까요?"곧해드리겠습니다." 라는 말을 습관화 한다.
  • 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.
  • 나는 부재자에게 남긴 고객 전언은 반드시 알리고 뒷마무리를 확인한다. 나는 고객에게 변명을 둘러대며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하지 않는다. 나는 전화 등으로 고객을 기다리게 할 때는 반드시 양해를 구한다. 나는 항상 고객이 오기로 약속되어 있으면 내 편에서 맞으러 나간다.
  • 나는 필요서류를 항시 갖추고 있어 고객이 어떠한 것을 요구하더라도 즉시 응대할 수 있다.
  • 나는 고객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여 그를 만족시키려 애쓰고 있다.
  • 나는 "바빠서 곤란합니다."제 소관이 아닙니다."라는 말은 결코 사용하지 않는다.
  • 나는 항상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.
  • 나는 고객과는 결코 논쟁하거나 감정적으로 대하지 않는다.
  • 나는 사내에서 평판 좋은 인기 높은) 사원에 속한다.
  • 나는 항상 내가 회사의 대표임을 잊지 않는다.